민사재판 이자계산 질문입니다. (이행기..개념? 한번 봐주세요+사연)
이행기 개념을 몰라서 그냥 무작위로 날짜를 넣었는데... 이자 / 원금 계산 /꼮!!! 해야될 일이 생겨서요매번 변호사 사무실 가서 상담료 주고 ..물어볼수도 없고법원싸이트에서 프로그램 찾아서 얼추 해봤는데... 맞게 한건지..확인 한번만 해주세요..^^ 어떤 항목이 틀렸는지... (이행기는 도데체 머지?)
이자가 130만원 넘는거 사실 인가요?? 갑자기 기분 좋아지네...(오늘 완전 별로 였는데) ------------------------------------------------------------------------아래의 내용은 그냥 푸념 입니다..( 오늘 뚜껑이 들떡 했다가 이자보고 안정되네요,ㅋ..)-------------------------------------------------------------------------과거에 사람 뚜껑 거~하게 열어 제끼던 분의 ,.. 느닷없는 전화..!! . 그분은 민페 사기꾼님... (민사승 + 형사 구약식 벌금 400만원)2025년 추석을 앞두고 전화해서...아주 짜증 확 내며... 황송한 말씀을 하시네요... 앞으로 매달 10만씩 갚을테니(그걸 믿으면 내가 사람이 아니지) 1. 추석, 설날, 크리스마스, 신정에 일부러 날짜 맞춰서 내용증명 + 우편 보내는 짓 하지말것 !2. 이자는 모르고 원금만 갚을 예정! ..(난 벌금 400 냈다.. 너 때문에...그래서 . 이자는 나 몰라!)3. 부모님 같이 살고, 큰집 제사를 지내는 집이고. 친척들이 드나드는 집이다. 나 집 안 살고 있으니(초본에는 부모님과 같이 살고 있다고 나옴) 아무나 볼수 있는 우편으로 독촉장(형사 판결사본) 보내서 집안 분위기 개판 나게 하지 말 것! 4. 내가 파산신청 하면 너는 돈 못받으니... 그냥 원금만 받아라..
- 3년째 잠수 하시다가 이제야 나타 나셨는데... 내용증명 + 우편 보내는건 당연한거고.- 앞으로 계속 보낼예정..돈 다 갚을때까지. - 이자는 모르면 안되고 내가 알려주마... 이자가 먼저다.. 원금은 나중이다! 법이 그래~- 파산신청해도 사기죄로 판결 받았으니... 다른 사람 돈은 몰라도 내 돈은 절대 안 없어진다.. 당신 그럴줄 알고 형사고소 한거다... 못 믿겠으면 변호사 사무실가서 30분에 5~6만원 상담료 지불하시고 사실 확인 제발 해보시라.. ..- 나이 드시고 여기저기 소액으로 돈 슈킹 하셨으면 일 년에 4~5번 정도는 잠자리가 불편하셔야 정상이 아니겠는가.... 나도 일년에 4~5번은 너 님 때문에 이불킥 한다...
_ 벌금 400만원에 기분이 나쁘겠지만... 그래도 말은 이뿌게 해주시라... 여기서 또 뚜껑 열리면..... 진짜.. 명절 일주일 전에 집에 빨간딱지 날아가는 수가 있다.. 나의 분노가 나의 귀찮음을 넘어서게 하지 마시라... 그땐 돈이 문제가 아니다...나는 진짜...한다.. 다~ 한다.. 나의 짜증을 2배 이상 넘겨 줄 자신도 있다.. 그리니 말 이쁘게 하시라.
- 지금 이순간에도 이자는 붙고 있으니 .,, 돈을 주던지 말던지 알아서 하시라 나는 판결문 대로 하겠다.... 솔직하게 지금 내 계좌 번호도 지금 모르지 않느냐?... 내 돈을 갚겠다는 마음보다...나 한테 이거 저거 하지 말라고 그게 급한거 같은데..? 내 계좌는 다가오는 추석 1~2일 전에 우편과 내용증명으로 보내주겠다..이자 계산과 함꼐... 정~급하시면 카카오톡 차단 풀고 카카오페이로 보내라..10만원씩..
-됐쮸?? .... 난 할말 다했는데... 머..또... 있으시나.......뚝~~뚝....(전화 끊어버림)
-. 내가 보기엔... 그냥...이자 더 이상 안 늘어나게 쇼부 봐서 고정 시켜놓고 앞으로.. 몇 달 10만씩 보내다가 .... 내가 어려워서 돈 못보내..당분간..기다려... 니가 저번에 이자없이 원금만 받기로 했잔아.... 이자 안줘~ 이 지랄 할거 98.99% 확신.!! 내가 또 속으면... 경계성 지능 장애지... 어디서 수작을 부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