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두부 신경통 고민ㅠ
20대 여자고.
제가 후두부에 신경통이 있고, 거의 학생때부터 해서 10년간 통증을 달고 살았거든요. 처음엔 뇌쪽에 문제가 있는줄 알고 검사받으러 갔는데 멀쩡했고 알고보니 그 통증 뒷목이나 귀밑? 그쪽에 바늘로 찌르는듯한 통증이 올라와서, 두통도 심했고 이마쪽도 아프고 머리위로도 아프고.. 어깨도 뻐근하고..
이번에 감기도 걸려서 집 근처 한의원에 방문해봤는데 사람 몸에 담이란게 있는데 저같은 경우엔 소화기간 위 부분에 담이 있어서 그 부위가 부어오르고 올라오면서 후두부 신경통을 유발했을거라 하네요ㅠ 솔직히 믿을 수 있을 사실인지 모르겠으나.. 제가 자주 속이 답답하구 명치 부분이 꽉막힌듯하고 어릴적부터 멀미가 심해서 차만 타면 메스꺼워서 토한적도 많은걸 한의사쌤한테 설명했어요. 지금도 멀미가 심해서 차를 별로 안좋아합니다.
저한테 밀가루, 단거 먹지 말라고 하시더라고요.
오늘 침치료 받으니까 확실히 뒷목 땡기고 통증이 있던게 나아졌어요. 근데 제가 다다음달에 타지로 곧 야간 생산직일도 들어가야되고 하루 12시간이상 일해야되는데 지금 몸상태로는 무리일것 같아서..
한의원에서 소화 관련? 위인지.. 한약처방을 받을려는데 좀 비싸대요. 한달치 40만원...
그래서 고민이예요.
한의원에서 40만원치 지불할만한 가치가 있는가?
일반 병원 가도 딱히 큰처방 못받았는데.. 이게 만성으로 달고 살아야되는건지ㅠ
들어보니 제가 좀 심각한거 같은디.. 어떻게 참고 살았냐고 그러더라고요.. 두통 심해서 짜증도 많이 났을거라 하던데.. 맞아요. 평소 짜증을 많이 부려요. 몸에 화도 많은거 같고.. 기분 자주 더럽고ㅠ 전 이게 일상적이라서 크게 문제안될거라 여겼거든요.
여튼 그냥 동네 지방 한의원에서 처방해주는 약 40만원치 먹고 완치가 가능할까요ㅠ 돈이 부담스러워서 그런거예요. 현재 경제생활이 여의치 않는 상태라 고민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