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카락 무단투기 어떡해야할까요?
안녕하세요. 20대커플 입니다.
장거리라서 저는 지방에 있고 여자친구는 서울에 살고있어서
주말마다 항상 서울을 가요. 그런데 알게모르게 누군가가
여자친구차 위에 머리카랑 뭉치를 던집니다. 머리카락 뭉치라고 하면 이제.. 여성분들 방에 청소기로 청소하고 청소기 찌거기 필터망에 보면 머리카락이 둥그랗게 뭉치처럼 모여있는데.
여자친구가 그걸 항상 쓰레기봉투에 버릴때마다 거의
차에 머리카락 뭉치가 있더라구요. 여자친구집가면 제가 쓰레기봉투를 묶어버리는 편이라서 여자친구랑 다툼이 있을때
여자친구가 너가 쓰레기 버리면서 싸워서 괘씸한 마음으로 머리카락 뭉치 던진거 아니냐고 하더라구요. 이때까지 2~3번정도 이런일이 있었는데 저는 누군지 진짜 찾아줄려고 노력했던 결과가 결국은 범인이 저로 몰아가니 이게 사랑이 과연 맞나..? 싶고 실망스러워서 항상 헤어질려해도 여자친구가 붙잡기도 해서 아직까지 못헤어지고 이러고 있습니자. 이제는 저도 화가나고 누군지 궁금해서 찾아볼려고 합니다.
여자친구집 총 층수는 3층이며 여자친구는 2층에 살고 있습니다. 3층에 어떤 여성분이 지내는데 일단 여자친구와 사이가 좋진 않습니다. 층간소음으로 여자친구가 몇번 이야기했고 케이크도 선물해서 제발좀 조용히 해달라고 했어서 사이는 그리 좋진 않습니다. 그래서 사실 머리카락을 던지는 사람이 3층 사람인줄 알았으나 이번 머리카락 뭉치를 살짝 분해하여 보니
여자친구집에서 나온 쓰레기랄까요..? 고양이가 있어서
박스찢은 조각이나 예전에는 발톱이 나왔는데.
발톱도 잘랐던 날에 그런 머리카락이 나왔고
오늘은 박스찢긴 쓰레기도 섞인걸 보아
윗집여자 머리카락은 아닐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수소문해보니 길고양이가 쓰레기를 열다가 물고 가서 그런 경우도 있고.. 아니면 진짜 악의적인 마음으로 배출한 쓰레기를 열어서 그렇게 하는거 같은데 일단 머리카락 뭉치는 4개 정도 보유를 한 상태입니다. 유전자 검사를 해도 이게 나올지 의문입니다. 다른사람 머리카락이라면 바로 보내고 싶은데 문득 든 생각이 여자친구 쓰레기봉투를 열어서 그렇게 했으면 유전자 검사를해도 헛수고 하는게 아닌가 라는 생각이 들어 문득 못보내고
집앞 다목적cctv 방범용 카메라가 있어서 번호를 확인해서
구청에 연락하니 개인적인 이유로는 보여줄수 없다고 합니다.
경찰도 접수를 했지만 경찰에서도 dna검사는 범죄자가 아닌이상 알수가 없고 다목적cctv도 보기 어려울거라 하더라구요.
그냥 넘기면 되는것 맞습니다. 근데 저는 진짜 범인도 아니고
그런사람때문에 누명이 씌여서 참 속이 답답하고 죽어버리고 싶습니다. 여자친구는 저로 계속 범인이라 생각하고 있구요.
공무쪽이라 이런 일로 연계되면 저도 골치아픕니다.
하지만 진짜 내가 한 일도 아닌데 내가 두려워할게 있나 싶어서
진짜 안되면 경찰에 접수를 할려고 합니다.
그래서 저는 범인이 아니지만 경찰에 사건 접수를 해서
어떻게든 찾아낼려면 저도 자료를 찾아야 할거같아서
이렇게 헤어지지도 못하고 이 일을 해결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뭐 어떤 방법이 있을까요? 앞으로 누군지 찾아낼려면
cctv가 필요한듯해서 구매해서 설치예정이고 dna검사도 보내면 되는데 본인머리카락처럼 보이고 사실상 보내도 여자치눅 본인머리카락이라 나오면 어떻게 범인을 잡을 방법이 없습니다. 이렇게되면 돈만날리고 시간날리고 일만 더 복잡해질거 같은데 어떤 방법이 있을까요. 자문좀 부탁드립니다.